씨엔블루, 일본 록밴드 우버월드와 합동 공연

입력
2024.04.13 15:38

'우버월드&씨엔블루 썸머 라이브 인 재팬 앤드 코리아 ~언리미티드 챌린지~' 개최
새로운 도전…합동 공연에 담긴 의지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인기 록밴드 우버월드와 합동 공연을 펼친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인기 록밴드 우버월드와 합동 공연을 펼친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씨엔블루가 일본 인기 록밴드 우버월드와 합동 공연을 펼친다.

씨엔블루와 우버월드는 오는 6월 15일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피아 아레나(PIA ARENA MM)와 7월 27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합동 공연 '우버월드&씨엔블루 썸머 라이브 인 재팬 앤드 코리아 ~언리미티드 챌린지~(UVERworld&CNBLUE SUMMER LIVE IN JAPAN and KOREA ~UNLIMITED CHALLENGE~)'를 개최한다.

'무한 도전'을 뜻하는 공연 타이틀 '언리미티드 챌린지'에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끊임없이 도전해 온 씨엔블루와 우버월드가 손을 잡고 또 하나의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씨엔블루가 진행하는 첫 합동 공연이자 우버월드의 첫 한국 공연이다. 각국을 대표하는 밴드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올해 데뷔 14주년을 맞이한 씨엔블루는 데뷔곡 '외톨이야'부터 대중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멤버들은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 '씨엔블루엔티티(CNBLUENTITY)'를 통해 변함없는 인기를 입증했다. 현재는 아시아 투어 '2024 씨엔블루 라이브 씨엔블루엔티티 인 아시아(2024 CNBLUE LIVE CNBLUENTITY IN ASIA)'를 진행 중이다. 또한 다음 달 일본 팬미팅 '씨엔블루 팬미팅 인 재팬 2024 라이프4컷츠(CNBLUE FANMEETING IN JAPAN 2024 LIFE4CUTS)'를 앞두고 있다.

우버월드는 2005년 데뷔 후 지금까지 일본을 대표하는 밴드 중 하나로 꼽힌다. 지난해 7월 7만 명 이상을 수용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공연장 닛산 스타디움에서 2일간 공연을 개최했다.

한편 씨엔블루와 우버월드의 첫 합동 공연의 일본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16일 씨엔블루 일본 팬클럽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오픈된다. 한국 공연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씨엔블루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