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엠마 품은 배드빌런, 6월 3일 데뷔 확정

입력
2024.05.20 11:05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내달 3일 정식 데뷔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내달 3일 정식 데뷔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내달 3일 정식 데뷔한다.

20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배드빌런 공식 SNS 채널에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배드빌런의 팀명·로고와 함께 데뷔 날짜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에 따르면 배드빌런은 6월 3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으로 출사표를 던진다.

배드빌런 로고가 새겨진 세이프티 라인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데뷔 일정이 오픈되면서 배드빌런의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제작하는 신인 걸그룹이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댄스 크루 '원트' 소속으로 활약했던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휴이와 윤서, 팀의 '비밀병기' 켈리 이나 빈까지 7인으로 구성된 팀으로 독보적인 실력과 개성을 갖춰 데뷔 전부터 '완성형 올라운더'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데뷔를 앞두고 선공개한 스포일러 필름과 퍼포먼스 영상 등이 모두 100만건이 넘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우다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