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새 앨범명은 '좀비'…스케줄러 이미지 공개

입력
2024.05.21 08:53

'좀비', 다음 달 10일 발매
'올 마이 걸스' 이후 10개월 만 신보

에버글로우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버글로우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에버글로우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ZOMBIE)'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는 보랏빛 링거가 어두운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에버글로우는 오는 22일부터 3일간 세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27일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 이어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차례로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더한다. 다음 달 10일에는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 쇼케이스도 개최할 예정이다.

'좀비'는 에버글로우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앨범 '올 마이 걸스(ALL MY GIRLS)'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에버글로우는 전작 '올 마이 걸스'를 통해 진취적이고 주체적인 걸스 파워를 보여주며 아이덴티티를 더욱 탄탄하게 구축했다. 타이틀곡 '슬레이(SLAY)'로는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등 성적 면에서도 유의미한 기록을 세웠다. 에버글로우가 이번 신보 '좀비'로는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에버글로우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좀비'는 다음 달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