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안효섭과 열애설에 깜짝 "일본은 친오빠와 갔다"

입력
2023.06.15 10:11
수정
2023.06.15 15:22

김세정·안효섭, '사내맞선' 출연자들의 열애설
직접 해명 나선 김세정

김세정(오른쪽)이 안효섭과 함께 일본 여행을 갔다는 소문에 대해 선을 그었다. SBS 제공

김세정(오른쪽)이 안효섭과 함께 일본 여행을 갔다는 소문에 대해 선을 그었다. SBS 제공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안효섭과 함께 일본 여행을 갔다는 소문에 대해 선을 그었다.

김세정은 최근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네티즌들과 소통했다.

그는 소통을 이어가던 중 화들짝 놀라며 "나랑 효섭 오빠랑 일본에 갔다는 소문이 돌았다는 거냐. (안효섭) 오빠랑 일본에 왜 가냐"고 말했다. 이어 "나는 정말 정확히 제 베스트 프렌드와 친오빠와 함께 갔다"고 해명했다.

앞서 김세정과 안효섭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최근 두 사람이 여행 소식을 전한 가운데 이들이 함께 일본을 찾았다는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이다. 안효섭이 공개했던 사진 속 손이 김세정의 것과 유사하다는 주장도 있었다. 그러나 김세정이 직접 입장을 밝히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끝나게 됐다.

김세정과 안효섭은 지난해 종영한 SBS 드라마 '사내맞선'에서의 로맨스 호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OTT 콘텐츠 순위 집계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이 작품은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 전 세계 2위에 오르며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