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종 통화 모바일 환전‘해외여행 필수템’

입력
2024.06.05 15:08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실시간 환전을 통해 해외여행의 경험을 획기적으로 바꾸고 있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로, 지난 2월 말 기준 서비스 가입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 사이에서 ‘혜자 서비스’로 회자되고 있다.

과거 해외여행 시 은행 영업점에서 실물 화폐를 찾던 관행을 깨고 디지털로 현금 없는 여행을 선도하고 있는 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앱에서 무료로 환전하고 트래블로그 카드(신용/체크)로 수수료 없이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하다. 트래블로그를 이용 중인 손님이라면 누구나 현재 하나머니앱에서 운용 중인 주요 통화(달러, 엔화, 유로, 파운드)를 포함해 41종 통화에 대해 ▦환율 우대 100% ▦해외 이용수수료 무료 ▦해외 ATM인출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하나뿐인 공항, 성수국제공항’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으며, 편의점 CU와 협업해 ‘편의점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미국, 일본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선보이는 등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하나금융그룹 내 콜라보로 ‘트래블로그 여행적금’과 ‘트래블로그 여행자보험’을 출시했다.

지난 2월부터 하나은행 영업점을 통해 신청 즉시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출국 전날에도 수령이 가능해졌다. 트래블로그의 연결 계좌를 전 은행으로 확대했으며, 트래블로그 고객끼리 외화를 무료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도 출시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